유지여왕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닭가슴살은 돌려 막기좋은 재료에요. 단백질도 많고 기름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고 그리고 저는 퍽퍽살 너무 좋아해서 여러가지로 만들어 먹어요 밥에 비벼먹으면 한끼 해결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