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햇반 매일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햇반 매일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4
은근한 감칠맛이 기분 좋게 남았어요.
먹는 순간 마음이 조금 더 밝아졌어요.
추천해도 호불호 없을 맛이에요.
또 생각나서 다시 찾게 되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매일잡곡밥
4.8(리뷰 6개)
·식단기록1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