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5
들기름에 마늘, 고사리 넣고 볶다가 간장, 깨 넣어서 고사리볶음을 해 먹었어요. 부드럽고 고사리 특유의 은은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온다함
리뷰270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