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에플러스 닭가슴살 직화구이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에플러스 닭가슴살 직화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4
닭가슴살 직화통날구이 한개만 샀어요
가끔먹어도 이제 닭가슴살은 살짝 질려서요. 단백질파우더도 질리고.. 계란,생선등 번갈아가며 먹으려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g)
66kcal
에플러스닭가슴살 직화구이
5.0(리뷰 2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