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5
고사리 볶아보았어요.
엄마가주신 국산 고사리라 부드럽게 맛있네요.
들기름에 국간장 소금 마늘 파 넣고 달달 볶았어요.
간 잘 베었을때 고소한 참깨 톡톡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