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윙잇 랠리 소스 닭가슴살 블랙알리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윙잇 랠리 소스 닭가슴살 블랙알리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4
랠리 소스 닭가슴살 블랙패퍼맛 구매했습니다. 후추맛이 생각보다 강해서 단독으로 먹기는 힘들고 밥 반찬으로먹으니 괜찮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17kcal
윙잇랠리 소스 닭가슴살 블랙알리오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