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자족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급자족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급자족
리뷰34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0.05
필리핀산 아니고 베트남산 바나나인데 수분함량이 많아서 정말 맛있네요~ 달달하기만 한 바나나는 너무 물리는데 살짝 슴슴하고 많이 달지 않은 바나나도 정말 먹을만 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자급자족
리뷰34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