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5
바나나 간식용으로 최고죠. 한두개 먹으면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아침에 바쁠때. 간편하게 먹을수있고
출출할때. 간식용으로 먹기 딱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알수없음
리뷰28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