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5
바나나에 두유 넣어서 갈아 먹었습니다
바나나 잘 익어서 달콤하고 부드러워 소화도 잘 됩니다
갈아서 마시니까 속이 더 편해지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