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06
겨울철 시금치는 정말 달고 맛있는데 그때 시금치 많이 사다가 데쳐서 냉동실에 얼려두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맛있게 잘 만들어졌네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
주여니2
리뷰5656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