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사진이 좀 잘렸지만 무말랭ㅇ 맞다 아삭아삭 씹는소리도 예술이다 오독오독하다 ㅎㅎ 무요리는 무말랭이가 최고다 은근 하기 어려운요리같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지니5634488
리뷰732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