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5
순두부찌개에 오뎅 넣어서 만들어봤는데 오뎅 향이 국물에 배니까 감칠맛이 훨씬 좋아지고 따로 특별한 재료 없어도 충분히 깊은 맛이 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파랑이이
리뷰278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