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건강한 탄수화물 바나나~
고구마와 함께 좋아하는 건강식 바나나.
탄수화물이라 든든하기도 하고
소화도 잘되어 고구마 다음으로 좋아하는 간식.
바나나를 으깨어 달달한 빵도 만들고
페이퍼를 씌워 식용유 두르고 구워도 맛있다.
요플레에 잘게 잘라 떠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