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5
가나디 바나나우유는 귀여운 강아지 모양 뚜껑이 매력적이에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나나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마셨습니다. 양도 적당해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