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833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833님의 송학 미숫가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833
리뷰106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05
배대감 미숫가루 몇번 먹어봤는데 먹을때마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우유에 타니까 속도든든한것같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곡물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05kcal
송학미숫가루
4.6(리뷰 15개)
·식단기록9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