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피디짱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피디짱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피디짱
리뷰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5
입소문으로 간 순두부.,몽글몽글 담백한 순두부였고 보기보다 짜지 않다. 나름 담백하게 먹었는데 입소문에 비해 네무 폥범한 맛..같이 서빙되는 반찬두 그냥 평범. 색다르지않아 만족도 좀 떨어짐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