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5
조회수 8 작성일자 25.12.05
크림스프가 맛있어요. 크림스프에 구운감자, 파아슬리 가루. 양파를 잘게 썰어 넣었어요. 에피다이저로 나온 빵을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이 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숨은꽃처럼
리뷰1305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