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765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네이밍765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이밍765
리뷰1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5
노지 시금치로 시금치 무침 만들었어요. 끓는 물에 짧게 데친 후 물기 살짝 짜내고, 액젓, 마늘, 참기름 넣고 만들었는데 짭짤하고 고소하니 밥 반찬으로 너무 좋아요.
노지 시금치라 식감이 살아있고, 꼭지 부분이 아삭하고 달큰한 맛이나서 즐겨해먹는 반찬이예요.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김밥 재료로 넣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