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5
두부를 500그람 넣은 ㅎㅎ 두부김치찌개에요. 묵은지에 침치넣고 들기름 달달 볶ㄷ가 물넣고 파썰어넣고 푹 끼리면 완성!!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