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35 작성일자 25.09.12
나랑드 제로 사이다에요
제로 음료 많이 먹어봤는데
요게 가장 사이다맛이랑 비슷해요
양도 적당해서 외출시 갖고 다니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