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6
바나나는 너무달달하고 맛있는 과일인데 다른 과일이 비해 가격도 저렴한편인거 같아요~저는 그냥 먹기도 하지만 가끔은 바나나라떼 만들어먹기도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govl
리뷰44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