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준님의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준님의 노브랜드 냉동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준
리뷰65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06
닭가슴살 조리 되어있는 게 데워서 먹기는 편하지만 몸에는 그냥 삶아서 먹는 냉동 닭가슴살이 더 좋다고 해서 자주 구매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08kcal
노브랜드냉동 닭가슴살
5.0(리뷰 6개)
·식단기록1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