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7
부위소로 국거리용인데요 간단하게
찌개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햇어요 핏물 잘제거해서
국거리용으로 국 만들면 국물이 고기때문인지
넘 맛나게되어요. 소로 만들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
블루민느
리뷰1723

100g(100g)
287kcal
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