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9
너무 좋아하는 소갈비입니다. 자주 먹으며 몸무게가 훅 오르기 때문에 참고 참고 참으며 특별한 날에만 먹고 있는데요. 웨이팅이 아주 긴 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특별한 날에 먹어줘야 하거덩요.. 존맛탱..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