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바나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바나나입니다. 아주 달달해서 아침에 먹기에는 부담스럽지만, 요거트에 올려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지니5383482
리뷰4816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