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9978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9978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9978
리뷰30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7
생각보다 달고 촉촉해서 간식으로 딱 좋아요. 껍질만 까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아침 대용으로도 괜찮습니다. 너무 익기 전에 먹으면 식감도 탱탱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