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8
스테비아에요 설탕대신 쓰는데 혈당올리지않아
매일쓰네요 고운가루라 반찬류만들때쓰는데
딱이에요 사실제일 저렴해서 쿠팡에서자주사용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