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297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297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2972
리뷰18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바나나가 진짜 달달하다. 여전에는 가격이 저렴했는데 이제는 마트도 길거리도 바나나가격이 많이 올랐더. 여름에 얼린 바나나에 우유넣고 갈아서 먹으면 바나나쉐이크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겨울이나 그냥 먹어야 해서 좀 아쉽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