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풀무원 짬뽕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풀무원 짬뽕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08
맛있는 짬뽕 순두부 먹었습니다. 겨울이 되니 따뜻한 국물 음식이 맛이 좋은 것 같더라고요. 매콤한 짬뽕 순두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88g)
285kcal
풀무원짬뽕순두부찌개
4.7(리뷰 49개)
·식단기록291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588g)
285kcal
풀무원짬뽕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