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월요일 아들 아침식사~
간단하게 먹는다고 스프랑 단호박 범벅뇨끼~
갖은 야채가 들어가 있고 크림스프라서 고소하고 깊은맛이 나요. 좋아할 수 있는 맛~
#일반식 #아침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1인분(12g)
45kcal
스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