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맨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으엉맨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으엉맨
리뷰7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순두부찌개를 끓여먹었어요 파기름과 고추가루를 넣어 고추기름을 만들었어요 각종 채소를 넣어서 끓였어요 순두부를 마지막에 넣었어요 뚝배기에 끓여서 마지막에 계란을 하나 넣어먹었어요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