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햇반 햇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햇반 햇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햇반 비상식품으로 항상 쟁여놨다가 먹는데
요거 맛도 엄청 좋아요
정말 갓 지은 집밥 같은 맛이 나네요
전자레인지에 2분이면 오케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4.9(리뷰 166개)
·식단기록8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210g)
315kcal
햇반햇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