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고사리 볶음을 잡채 비슷하게 조리
처음 먹어 봤는데
짭쪼름하니 반찬으로 먹기 좋았어요
돼지고기가 듬뿍들어 있고 양파.당근.파프리카도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건강한 반찬으로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