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동4호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108동4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08동4호
리뷰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호박죽에 닭가슴살입니다
지방율을 올리기위해 치즈를 넣었습니다
호박의 탈달함과 닭가슴살의 씹는맛이 더불어 포만감까지 영양분은 덤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108동4호
리뷰33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