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생와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8
튜브형 제품보다 입자가 살아있어 톡톡 터지는 질감이 느껴집니다. 입에 넣자마자 코끝을 찡하게 때리는 강한 매운맛이 잠시 후 깔끔하게 사라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4.8(리뷰 30개)
·식단기록1회0
알수없음
리뷰5976

1인분(100g)
230kcal
오뚜기생와사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