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저녁시간 탁구 치면서 먹은 간식~
바나나 아주 든든한 간식입니다
하나만 먹어도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
어릴적에는 아주 비쌌는데 지금은 가격도 저렴해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딸랑구맘
리뷰792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