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8
육수 낼 때 1분링 하나 넣으면 편하더라고요. 한 알로 일분만에 육수가 완성된다고 해서 일분링인가 봐요. 멸치랑 다시마 양파 마늘 대파 무 같은 것들이 압축돼 있다고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