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8
부드럽고 달콤한 바나나는 배고플 때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죠. 씹을 필요도 거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워서 누구나 즐기기 쉬워요. 자연스러운 단맛에다 포만감도 좋아 운동 전후 에너지 보충용으로 최고입니다. 우유와 갈아 바나나쉐이크 만들면 행복한 맛이 완성돼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