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48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48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481
리뷰3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9
음. 그냥 저냥 먹는 점심은 닭볶음탕 이다. 국물이 많다~당면과 감자와 떡도 들어있다~얼큰하지만 그냥 맛은 쏘쏘하다. 잘먹은 점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
지니5367481
리뷰319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