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미트리 바로먹는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미트리 바로먹는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6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9
실온 보관이라 바로 먹기 간편합니다
바류 먹을 수 있고 소스 양도 많아서 치밥으로 먹기좋습니다 식감은 다슈 캔참치 느낌이라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155kcal
미트리바로먹는 닭가슴살 데리야끼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