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체리부로 바로먹는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체리부로 바로먹는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9
실온 닭가슴살은 퍽퍽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막 퍽퍽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만족감이 있었습이다 단백질 수혈 제대로!!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25kcal
체리부로바로먹는 닭가슴살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