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바로드숑 바로먹는 닭가슴살 무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바로드숑 바로먹는 닭가슴살 무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64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2.09
바로 먹기 편리합니다
약간 캔참치같은 식감이지만 맛 무난랍니다
밖에서 챙겨먹기 어려울 때 챙겨가면 편리합니다 ㅋㅋ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31kcal
바로드숑바로먹는 닭가슴살 무염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