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8
저녁에 감자수제비가 들어간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순두부도 부드럽고 국물도 얼큰하니 맛나네요 감자 수제비도 쫀득쫀득 하고 국물이랑 먹으니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있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