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8
무말랭이무침 반찬 만들어 먹었어요.
명절음식이 다 기름져서 매콤한 반찬이 먹고 싶더라구요.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흰쌀밥에 무말랭이 하나만 먹어도 굿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