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떡볶이랑 순대랑 튀김까지 먹으니까 넘나 맛났어용ㅎㅎ 국물 떡볶이랑 조합이참으로 좋습니다용~ 분식 최고얌 ㅠ.ㅠ 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