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과일가게에서 바나나 한송이 데려왔어요~
아침식사로 간단하게 우유랑 먹으면 아주 든든하고 좋아요~
너무 푸릇하면 당장 못먹을것 같아서 적당히 익은놈을 픽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풀잎소리7
리뷰116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