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니맘마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니맘마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니맘마
리뷰1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9
얼큰한 순두부찌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도 적당하고 양도 많고 들어간 해산물도 꽤
많았네요
특히 조개가 들어가있어서 더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후니맘마
리뷰16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