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지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맥지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맥지
리뷰32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9
처음으로 닭볶음탕을 만들어 먹었는데 닭다리로만 하니까 살도 부드럽고 훨씬 맛있더라구요!
재료: 양파1/2, 감자 3개(작은거), 닭다리, 고춧가루, 고추장, 간장, 꿀, 육수링
저당고추장을 사용하고 설탕대신 꿀을 사용해서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처음에 생닭을 한번 끓이고 찬물에 깨끗이 닦고 만들면 잡내도 없고 깔끔한 닭볶음탕을 만들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5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