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08
날이 흐려서 진짜 오랜만에 순두부찌개를 먹으러갔어요.
순두부가 몰캉하니 참 맛있네요.
국물도 매콤 칼칼하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
유빈1114
리뷰218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