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0
오늘 회사에서 먹는 아침이에요~ 바나나, 귤, 삶은 계란인데 건강식인 것 같아요! 하루에 삶은 계란 2개 정도는 먹어줘야 단백질 균형에도 좋고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하네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치꼬리타
리뷰351

1개(100g)
90kcal
바나나
0